FRONICS
게시판

투자 정보

게시판

제목 청각은 믿고 있습니다: FRONICS는 기계가 인간처럼 들을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센서를 만듭니다. intrado globenewswire (September 14, 2021 05:00 ET | Source: Fronics)

청각은 믿고 있습니다: FRONICS 기계가 인간처럼 들을 있도록 세계 최초의 센서를 만듭니다.

FRONICS 슈퍼 청각 기계, 인간의 소리를 인식하는 마이크 제한을 극복!

2021 9 14 05:00 ET | 출처프로닉스

 

 

샌프란시스코, 2021 14 (GLOBE NEWSWIRE) - 한국의 기술 회사인 Fronics Inc.인공 귀의 발전과 함께 기계 학습을 위한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마이크가 인공 지능에 의해 음성 또는 사운드증폭, 기록 또는 인식되도록 하는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이크의 역학은 인간의 귀와 크게 다릅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멀리서 또는 시끄러운 상황에서 듣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우리 주변의 AI 기계에 만족하는 이유입니다.

Fronics Inc. 공명에서 음성 신호를 추출하는 최초의 유일한 음성 센서를 개발했습니다. 센서는 인간의 달팽이관과 마찬가지로 작동하므로 기계가 인간처럼 들을 있습니다. , 기존 마이크에 비해 Fronics 센서는 최대 8 멀리 소리를 감지하고 최대 22배의 깨끗한 데이터를 제공할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의 음성 제어에 따라 스마트 장치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누군가가 자신의 가족처럼 기계와 이야기하는 필요한 정밀도를 얻기 위해 인간의 귀와 같은 작동하는 센서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Fronics Inc. 최근 미국에 프로닉스 테크놀로지스(Fronics Technologies Inc.)라는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9 샌프란시스코에 7명이 모여 다음 단계를 논의했다. 이들은 프로닉스 대표이사 김기수입니다. 요비 벤자민 프랭클린, 프로닉스 테크놀로지스 회장; 미셸 , 프로닉스 테크놀로지스 이사회 위원; KAIST 교수이자 발명가인 이건재; 이정훈 프로닉스 부사장; 제레미 맥케인, OCN.ai 기술 기업가의 설립자; 대형 기관 투자 회사의 선임 투자 전문가인 에드먼드 (Edmond Fong) 있습니다. 그룹은 놀라운 기술을 미디어에 홍보하고 도움이 필요한 회사를 찾을 것입니다. 그룹은 또한 저명한 로펌의 평가 보고서를 받고 가까운 장래에 시장에 프로닉스의 사양을 나열 계획입니다.

우리 모두는 기계가 이제 인간의 음성 명령을 듣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Fronics 기계 학습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가장 진보된 청각 데이터로 청력의 아날로그 프로세스를 바꾸는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 최초의 회사입니다. Fronics 팀은 이것이 기계 슈퍼 청문회에서 새로운 시대라고 믿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김기수
keith_kim@fronics.com

관련 파일

프로닉스 로고.png

관련 이미지



https://cdn.newswire.com/files/x/b7/35/184bb0d1ba40918f292fbefb8046.jpg


이미지 1: 샌프란시스코 Sept. 9, 2021 FRONICS



 

콘텐츠는 Newswire.com 보도 자료 배포 서비스를통해 발행되었습니다.

 

Link
FileDownload
TOP